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비엔동

마사지를 받으신 후 마사지사가 보여주는 종이에 팁을 적고 카운터로 가져갑니다.

시드니를 갈까 유럽을 갈까 고민하다가 시드니를 일주일만 다녀오기에는 너무 아깝고 마일리지로 갈 수 있는 유럽은 독일 밖에 없었고... 이래저래 갈 수 있는 곳이 없어 무작위로 고른 호치민

사우나로 들어가면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한국의 공중 목욕탕이 등장합니다. 미니 공중목욕탕이요 ㅎㅎ 거기서 사우나를 하든 온탕에 몸 좀 담구든 시간제한없고 바로 샤워를 해도됩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오면 가운을 입혀주고 또 밀실로 향하는 문으로 안내합니다.

생고기 쌀국수랑 익힌 고기 쌀국수를 주문했는데 미슐랭 맛집일 정도까지는 아니었다. 맛있긴 했지만 이 정도로 미슐랭 선정인가 싶은...

그리고 이제 바로 탈의실로 들어갑니다. 외국에서 모르는 남자들앞에서 빤스 벗는 건 낯설어서 수건으로 가리고 옷을 조신하게 다 벗으면 사우나로 안내해줍니다. 이때 방수핸드백에 지갑, 휴대폰, 담배는 꼭 챙겨가시구요.

▶욕조가 있어서 마사지 후 반신욕을 즐기면 하루 피로까지 깔끔하게 해소 할 수 있다.

관리사를 랜덤으로 선택한다하더라고 내상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행 다회차 분들이시라면 로컬 새로운곳들 탐험해보는 재미도 좋을거에요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베어그릴스 인천공항에서 살아남기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 구성은 매일 조금씩 바뀌며, 식당 중앙에 뷔페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으며 그 주위로 테이블이 놓여있다. 이곳 또한 상당히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았다.

대기실로 안내를 받으면 비엔동 마사지 소파에 앉아서 담배한대 피고있으면 원하는 번호 있냐고 종업원이 와서 묻습니다.

새벽에 일어나느라 전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 뭘 보고 싶거나 하고 싶은 의욕이 제로였던 우리는 호치민 도착 첫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